본문 바로가기

[후기] 노는게 젤좋아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가 드디어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호다닥 다녀왔답니다!

안성 스타필드는 경기 남부권 최대 쇼핑몰이라고 해요. 

추석 이후인 10월 7일이 공식 안성 스타필드 오픈 날짜였지만 남편과 시간을 맞춰 방문하느라 하루 늦은 오늘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안성 스타필드 오픈 모습을 열심히 담아왔어요!

저희와 함께 안성 스타필드 오픈 풍경 찬찬히 구경해보실까요 ^~^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기분 좋은 가을 날씨를 배경으로 보이는 안성 스타필드!

아직 오픈한 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아서 그런지 주변 인도의 정비 작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었어요.

역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에서 시작하긴 힘들죠. 인생... '-'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여유로웠어요.

아직 지상 주차장은 사용되지 않고 있는 것 같았어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주차장에서 매장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체온 측정과 손소독을 하는 장치들이 배치되어 있었고요.

알아서 줄 서고 셀프로 체온 재고 손 소독하는 착한 우리나라 사람들...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과연 안성 스타필드 오픈 모습은 어떠할까요!

1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에서 올려다 보이는 메가박스. (영화관 가본지 백만년이네요. 코로나 이 놈 ㅠㅠ)

짜잔, 1층에 도착하자마자 처음 마주친 ZARA 매장은 아직 오픈 전이네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요즘 핫한 식기 브랜드 오덴세 매장이 보이네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모습은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예상보다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후후, 이런 인구밀도 아주 쾌적하네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오픈 맞음 ㅇㅇ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여러 캐릭터를 레고로 제작해 놓은 흥미로운 전시 공간도 있었답니다.

정말 실감나게 잘 만들어놓았으니 안성 스타필드 방문하게 되시면 꼭 구경해보시길.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와 같은 쇼핑몰에 스타벅스가 빠질 수 없지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한샘 디자인파크 매장도 오픈 준비 중이네요.

11월에나 오픈이라니, 너무 늦은거 아니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에는 저희가 좋아하는 일렉트로마트도 입점되어 있다고 해요!

때마침 안성 스타필드에 일렉트로마트 매장이 보여 호다닥 들어가 보았습니다.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음. 밥통 사야되는데. (밥통은 역시 쿠쿠 맞지요?)

아이패드 프로도 그만 바꿀 때가 된 것 같은데... 힣

각종 욕망(?)을 억누른 채 구경해봅니다.

생각보다 안성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매장은 크지 않았어요.

아담한 사각형 매장 안에 여러 가전, 전자제품들이 오밀조밀 모여있는 느낌.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오픈을 기념하여 여러 브랜드들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나이키 외에도 스파오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가격의 5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고 그 외 다양한 의류 브랜드들이 20~3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흐릿한 기억...)

아! 저희는 반스에서 운동화를 샀는데 10만원 이상 구매해 안성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용권 1매를 받았어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영풍문고는 10월 18일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힝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오! 사봉 매장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몇 년 전 미국 출장 가서 바디스크럽이랑 핸드크림이랑 캐리어에 잔뜩 넣어왔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렇게 한국에도 들어올 줄이야!

사봉 향기가 너무 좋아요. 특히 바디스크럽 짱짱! 오일이 가득한 제형이라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닷.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도 빨려들어갔었지요.

남편이랑 그릇이랑 귀여운 맨투맨이랑 막 재미나게 구경하고 나왔어요!

하... 득템의 기회가 코 앞까지 왔었는데 사이즈 미스로 놓친 기억이... (눈물)

그렇게 정신없이 놀다보니 어느 새 점심 시간이 되었어요.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에는 배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스팟들이 있었는데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EATOPIA (이토피아) 라는 곳이었어요.

덮밥,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의 브랜드들이 모여 있어서 선택하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저희의 점심 메뉴는 우육면과 만두였어요. 뇸뇸

 

EATOPIA의 또 하나 좋았던 점은 이러한 음식 매장들 가운데에 손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었어요.

점심을 먹기 전에 이 공간을 발견했다면 미리 손을 씻었을텐데 ...

아쉬워하며 그래도 위생을 위해 남편과 손을 사이좋게 씻고 EATOPIA를 빠져나왔습니다.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그렇게 배를 채우고 남은 오후(?)도 쇼핑하고 커피도 마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후가 되자 안성 스타필드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었어요.

이 정도라면 주말에는 안성 스타필드에 발 디딜 곳이 없을 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고요.

 

저희의 안성 스타필드 오픈 방문기 어떠셨나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분들과 연인과 함께 새롭게 오픈한 안성 스타필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겠어요 :)